고객만족경영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S 서비스

온라인 A/S 신청 절차

A/S 앱에 접속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STEP. 01 A/S 앱 서비스 접수
  2. STEP. 02 A/S 의뢰 상품 방문 수거 접수 또는 지점 접수
  3. STEP. 03 상품 수리 및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4. STEP. 04 상품 수령

오프라인 A/S 신청 절차

가까운 롯데하이마트 지점에 방문하신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STEP. 01 롯데하이마트 전 지점 접수
  2. STEP. 02 서비스 센터 제품 이송
  3. STEP. 03 상품 수리 및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4. STEP. 04 상품 수령

전화 A/S 신청 절차

롯데하이마트 콜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STEP. 01 1588-9030 접수
  2. STEP. 02 A/S 의뢰 상품 방문 수거 접수
  3. STEP. 03 상품 수리 및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4. STEP. 04 상품 수령

품목별 소요 시간

품목별 소요 시간에 관한 목록으로 소형가전, 디지털 상품에 관한 정보 제공
소형가전 밥솥, 선풍기, 청소기, 블렌더, 믹서기, 히터 외 5일 전후
디지털 상품 MP3,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디지털카메라 7일 전후
메이커 서비스센터로 이관하는 경우가 발생 시 수리 기간 지연 수리 기간 지연
  • 소형가전 5일 전후

    밥솥, 선풍기, 청소기, 블렌더, 믹서기, 히터 외

  • 디지털상품 7일 전후

    MP, MP3,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디지털카메라

  • 디지털상품 수리 기간 지연

    메이커 서비스로 이관하는 경우가 발생 시 수리 기간 지연

  • 부품 수급이 어려운 경우 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서비스 센터가 휴무인 관계로 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메이커 사정에 의해 수리가 불가하거나 장기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