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서비스
온라인 A/S 신청 절차
오프라인 A/S 신청 절차
가까운 롯데하이마트 지점에 방문하신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STEP. 01 롯데하이마트 전 지점 접수
-
STEP. 02 서비스 센터 제품 이송
-
STEP. 03 상품 수리 및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
STEP. 04 상품 수령
전화 A/S 신청 절차
롯데하이마트 콜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STEP. 01 1588-9030 접수
-
STEP. 02 A/S 의뢰 상품 방문 수거 접수
-
STEP. 03 상품 수리 및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
STEP. 04 상품 수령
품목별 소요 시간
소형가전 | 밥솥, 선풍기, 청소기, 블렌더, 믹서기, 히터 외 | 5일 전후 |
---|---|---|
디지털 상품 | MP3,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디지털카메라 | 7일 전후 |
메이커 서비스센터로 이관하는 경우가 발생 시 수리 기간 지연 | 수리 기간 지연 |
-
소형가전
5일 전후
밥솥, 선풍기, 청소기, 블렌더, 믹서기, 히터 외
-
디지털상품
7일 전후
MP, MP3,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디지털카메라
-
디지털상품
수리 기간 지연
메이커 서비스로 이관하는 경우가 발생 시 수리 기간 지연
- 부품 수급이 어려운 경우 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서비스 센터가 휴무인 관계로 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메이커 사정에 의해 수리가 불가하거나 장기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