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만족경영
  • 고객 불만 접수

고객 불만 접수

  1. STEP 01 개인정보 관련 동의
  2. STEP 02 서비스 불만족, 제품 이상 등 내용 작성
  3. STEP 03 접수 완료
  4. STEP 04 이메일로 답변 확인
유의사항
  • 접수하신 내용의 답변은 E-mail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에 따라 개별 연락을 통해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접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평균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휴일이나 공휴일이 포함될 경우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불만사항 접수하기

필수 입력 사항 표기는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채널 선택 필수 입력 사항
0/1000

파일 첨부 시 zip 파일로 압축해서 5Mbyte 이하로 올려주세요.

고객 정보

필수 입력 사항 표기는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입력하신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필수)
  • 1. 수집 항목

    이름, 이메일

  • 2. 목적

    고객 불만 접수 및 결과 회신

  • 3. 이용 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경우의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 등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동의 후 접수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선택 기재 항목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선택)
  • 1. 수집 항목

    휴대전화번호

  • 2. 목적

    원활한 접수 내용 파악 및 답변 알림

  • 3. 이용 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경우의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 등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선택항목 수집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접수는 가능합니다. 다만 원활한 접수사항 파악 및 답변 알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