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21세기 디지털 유통의 리더 롯데하이마트를 소개합니다.

회사소개

비전

고객의 스마트한 문화생활을 제안하는디지털 라이프스타일 파트너

롯데하이마트인의 역할

얼리어답터 Early Adopter

기술발전과 함께 고객에게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상품 발굴 및 소싱

큐레이터 Curator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개인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

인플루언서 Influencer

환경과 사회적 가치 실현 추구를 통해 고객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

경영방침

투명경영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 사회에 대한 충실한 의무와 책임수행

핵심 역량 강화

주력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 확보 및 연관 사업으로서의 사업 확대

가치 경영

고객 가치 제고, 지속적 수익성과 가치창출

현장 경영

현장 경영을 통한 정확한 상황진단 및 신속한 의사결정

핵심가치

challege(story of self), respect(story of us), originality(story of future)의 요소들이 모여 beyond customer expectation을 이룹니다.

롯데 핵심가치는 롯데인들이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갖추어야 할 사고와 행동방식의 기준입니다.

정의 및 행동지침

BEYOND CUSTOMER EXPECTATION

우리는 고객이 요구를 충족하는데 머무르지 않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를 창출해낸다.

CHALLENGE

우리는 업무의 본질에 집중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목표를 달성해 나간다.

  1. 출발

    업무의 본질을 파악하고 조직전체의 성과와 연계되는 목표를 설정한다.

  2. 발전

    목표 달성을 위해자발적으로 업무 개선을 끊임없이 시도한다.

  3. 성과

    보다 높은 수준의 목표를설정하고, 포기하지 않고달성해낸다.

RESPECT

우리는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며 소통하고, 원칙을 준수함으로써 신뢰에 기반한 공동체를 지향한다.

  1. 출발

    구성원과 이해관계자들의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며적극적으로 소통한다.

  2. 발전

    원칙을 준수하고이해관계자들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

  3. 성과

    행동의 영향력을 고려하여 신중하게행동함으로써, 우리를 둘러싼공동체와 신뢰를 구축한다.

ORIGINALITY

우리는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경계를 뛰어넘는 협업과 틀을 깨는 혁신을 통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독창성을 만든다.

  1. 출발

    환경변화의 속도와방향성에 맞추어 민첩하게대응한다.

  2. 발전

    다양한 분야에 적극적인 관심을가지고 더 나은 가치를 창출하기위해 경계를 뛰어넘는협업을 추구한다.

  3. 성과

    독창적인 시각과 혁신적인활동으로 쉽게 모방할 수 없는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슬로건

for your family

우리 가족 최고의 순간에 늘 함께하는 롯데하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