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안내
  • 매장 상담 예약

매장 상담 예약

  1. STEP 01 상담매장 선택
  2. STEP 02 방문 희망일시 선택
  3. STEP 03 주요 정보 입력

    상담 목적, 상담 품목, 선호 브랜드, 기타 문의 사항 등을 입력해주세요.

  4. STEP 04 예약 신청 및 완료

    고객님의 예약 신청을 매장에서 확인 후
    예약 완료 문자(알림톡) 발송해드립니다.

  5. STEP 05 매장 방문 상담 진행

매장 방문 후, 상담원에게 예약자 성함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01. 매장 선택

길찾기
주소
전화
팩스
영업시간

02. 방문 일시 선택

상담 시간은 지점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03. 상담내용 선택

구매목적
제품선택 ※ 전시상품은 제품을 별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사전 선택된 상품으로 고정됩니다.
선호 브랜드
기타 문의사항 (선택)
0/200

04. 상담예약자 정보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필수 동의 사항
롯데하이마트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다음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고자 합니다. 귀하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상담예약서비스 신청 등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서비스 신청 내역 조회 및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신청 확인 및 안내를 위한 문자메시지(LMS or 알림톡) 발송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성명, 휴대폰번호, 상담희망지점, 상담희망일시, 상담희망품목, 구매목적, 선호 브랜드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상담완료/취소일부터 최대 6개월간 보관 (6개월 후 자동 삭제)

  • 예약일자
  • 예약지점

매장 방문 예약 신청하시겠습니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이 필요할 경우, 해당 지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