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온라인 상담

이용절차

  1. STEP 01 개인정보 관련 동의
  2. STEP 02 문의 내용 작성
  3. STEP 03 접수 완료
  4. STEP 04 이메일로 답변 확인
유의사항
  • 1:1 문의 등록 시 답변은 E-mail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에 대한 답변은 평균 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휴일이나 공휴일이 포함될 경우 3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구매, 취소 등 실시간 답변이 필요한 부분은 고객지원센터(1588-0070)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하기

필수 입력 사항 표기는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0/1000

파일 첨부 시 zip 파일로 압축해서 5Mbyte 이하로 올려주세요.

고객 정보

필수 입력 사항 표기는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입력하신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필수)
  •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문의/신고(반품, 교환) 접수 및 결과 회신

  •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이메일주소

  •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접수 및 처리가 완료된 날로부터 3년 (전자상거래법상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관(3년) 규정 준용)
    • 법령에 따라 보관하여야 하는 정보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
  •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경우의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 등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동의 후 문의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선택 기재 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선택)
  •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원활한 접수 내용 파악 및 답변 알림

  •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휴대전화번호

  •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접수 및 처리가 완료된 날로부터 3년 (전자상거래법상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관(3년) 규정 준용)
    • 법령에 따라 보관하여야 하는 정보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
  • 4.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선택항목 수집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문의는 가능합니다. 다만 원활한 문의 사항 파악 및 답변 알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