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만족경영
  •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절차

  1. STEP 01 개인정보 관련 동의
  2. STEP 02 문의 내용 작성
  3. STEP 03 접수 완료
  4. STEP 04 이메일로 답변 확인
유의사항
  • 1:1 문의 등록 시 답변은 E-mail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에 대한 답변은 평균 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휴일이나 공휴일이 포함될 경우 3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구매, 취소 등 실시간 답변이 필요한 부분은 고객지원센터(1588-0070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하기

필수 입력 사항 표기는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0/1000

파일 첨부 시 zip 파일로 압축해서 5Mbyte 이하로 올려주세요.

고객 정보

필수 입력 사항 표기는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입력하신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필수)
  •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문의/신고(반품, 교환) 접수 및 결과 회신

  •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이메일주소

  •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접수 및 처리가 완료된 날로부터 3년 (전자상거래법상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관(3년) 규정 준용)
    • 법령에 따라 보관하여야 하는 정보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
  •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경우의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 등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동의 후 문의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선택 기재 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선택)
  •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원활한 접수 내용 파악 및 답변 알림

  •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휴대전화번호

  •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접수 및 처리가 완료된 날로부터 3년 (전자상거래법상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관(3년) 규정 준용)
    • 법령에 따라 보관하여야 하는 정보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
  • 4.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선택항목 수집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문의는 가능합니다. 다만 원활한 문의 사항 파악 및 답변 알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