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롯데하이마트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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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경영

인권침해 신고센터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에 의해 인권침해 피해를 입은 경우 누구든지 본 신고센터를 통해 제보가 가능하며, 접수내용은 롯데하이마트 윤리경영팀, 기업문화팀에서 조사를 실시한다.

신고자 보호 및 조사 원칙

  • 롯데하이마트는 내외부의 제보자의 신변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 따라서 제보된 사항에 대한 타인 및 타기업의 접근을 제한할 권한이 있으며 개인정보관리에 심혈을 기울인다.
  • 인권침해 신고센터 처리부서 및 담당자, 기타 관계자 등은 제보자의 인적사항 및 고충처리 내용에 대해 비밀을 보장하고, 2차 피해 발생 예방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인다.
  • 제보자가 인권침해 피해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한다.
  • 조사 등 제보내용에 대한 처리는 명확한 입증자료 및 근거를 중심으로 객관적으로 진행한다.

처리 절차

  1. STEP 01 제보 접수
  2. STEP 02 담당자 배정
  3. STEP 03 조사 진행
  4. STEP 04 조치
  5. STEP 05 처리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