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전북지사로부터 장기후원을 받아 드디어 대학에 입학한 학생의 편지입니다. 어려운 환경을 딛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자라고 있는 아이가 대견스럽습니다.
김** 학생의 감사편지 : 하이마트 후원자님께
안녕하세요. 김** 라고 후원자님께 많은 도움을 받은 학생이랍니다.
음.... 이편지를 받으실분이 어떤분일지, 전혀 알 수 없지만요. 그동안 제가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해주셨다는건 잘 알아요 .
그래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전해드록 싶어요. 저는 이벤어 대학교에 입락하게 되었어요. 다행이 국립이라서 등록금도 싸게 나왔어요.
부모님게 학비 문제로 부담드리지 않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거기에는 사실 후원자님의 도움을 받은바가 커요.
제성저긍로는 안될 대학 이었는데.. 게다가 이런저런 무네로 많이 힘들었던 고등학교 3년간의 시간을 무사히 보낼수 있게 하나의 버팀목이 되어 주셨거든요.
이제 졸업식을 앞두고나니 지금까지 저를 이끌어주신 많은 분들께 꼭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었어요.
다시 한번 정말 감사 드립니다. 이제 사회에 나가서 제가 어떤일을 격을지 한편으로는 설레고 한편으로는 조금 두려운 마음도 있지만요.
제가 학창시절을 돌봐주신 후원자님을 생각하면서 언제나 힘내도록 할께요. 상투적일지 모르지만 저도 누군가에게 그렇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고 싶거든요.
후에 다시 편지쓰겠습니다. 오늘은 이말줄일게요 항상 감사드리고 있어요. 몸건강히 계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