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LG전자 3년 무상 서비스 변경사항 안내
Date.
하이마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1년 2월부터 운영된 LG전자 3년 무상 서비스의 가입 방법이 변경되어 안내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하이마트가 되겠습니다.
변경 내용
적용일 : '24년 8월 1일
구분 | 기존 | 변경 |
---|---|---|
가입방법 | 지점문의 | LGE.COM 접속하여 영수증 직접 등록 |
LG전자 3년 무상 서비스란?
- 제공서비스 : 서비스 가입고객 대상 LG 전자 제품 구매시 3년 무상서비스 적용
- 자격조건 : 지정처 1년간 LG 전자 제품 구매금액 9백만원 이상(배송 설치 완료 기준)
※ 지정처 : LGE.COM, LG BEST SHOP, BEST SHOP 입점 백화점 (롯데, AK, 갤러리아, 신세계, 현대 등),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G마켓, 옥션, 11번가, 오늘의집
- 서비스 제품 : 자격 취득일로부터, 이전 1년 동안 지정처에서 구매한 6대 가전
※ TV, 냉장고,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워시타워
- 상세 변경안은 LGE.COM, LGE,COM앱, LG전자 멤버십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처
- LG전자 고객센터 : 1544-7777
- 롯데하이마트 고객센터 : 1588-0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