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21세기 디지털 유통의 리더 롯데하이마트를 소개합니다.

공지사항

LG전자 3년 무상 서비스 변경사항 안내

Date.

하이마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1년 2월부터 운영된 LG전자 3년 무상 서비스의 가입 방법이 변경되어 안내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하이마트가 되겠습니다.

 
변경 내용

적용일 : '24년 8월 1일

가입방법 변경 안내
구분 기존 변경
가입방법 지점문의 LGE.COM 접속하여 영수증 직접 등록
 
LG전자 3년 무상 서비스란?
  • 제공서비스 : 서비스 가입고객 대상 LG 전자 제품 구매시 3년 무상서비스 적용
  • 자격조건 : 지정처 1년간 LG 전자 제품 구매금액 9백만원 이상(배송 설치 완료 기준)

    ※ 지정처 : LGE.COM, LG BEST SHOP, BEST SHOP 입점 백화점 (롯데, AK, 갤러리아, 신세계, 현대 등),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G마켓, 옥션, 11번가, 오늘의집

  • 서비스 제품 : 자격 취득일로부터, 이전 1년 동안 지정처에서 구매한 6대 가전

    ※ TV, 냉장고,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워시타워

  • 상세 변경안은 LGE.COM, LGE,COM앱, LG전자 멤버십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처
  • LG전자 고객센터 : 1544-7777
  • 롯데하이마트 고객센터 : 1588-0070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