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매장 방문고객 영상상담 서비스 운영 안내
● 매장 방문고객 영상상담 서비스 운영 안내
1. 서비스 소개 : 매장에 방문한 고객과 원격지에 근무하는 브랜드 상담원간의 실시간 1:1 영상상담 서비스
2. 서비스 이용방법 : 매장에 진열된 상품 관련 고객 문의사항 발생 → 상품 인근에 설치된 단말기에서 영상상담 요청
→ 스튜디오에 있는 브랜드 상담원과 실시간 통화 연결 → 상세하고 전문적인 비대면 상담 진행
3. 서비스 지원 품목/브랜드 ('21년 6월 기준)
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 SK매직 [평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밀레 [매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② 데스크탑 : 시스기어 [매일 오후 2:30 ~ 오후 9시]
③ 노트북 : 마이크로소프트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 매장별 지원 품목/브랜드 상이 (하단 서비스 지원 매장 목록 참고)
※ 브랜드 사정에 따라 상담 시간은 변동 가능
4. 서비스 지원 매장 ('21년 6월 기준)
구 분 |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SK매직, 밀레) |
데스크탑 (시스기어) |
노트북 (마이크로소프트) |
압구정 | O | O | O |
오리 | O | ||
분당서현 | O | ||
금오 | O | O | |
상계 | O | ||
광명롯데아울렛 | O | ||
서울역롯데마트 | O | O | O |
김포공항롯데마트 | '21년 6/18 예정 | '21년 6/18 예정 | |
동탄 | O | O | |
동탄2신도시 | O | ||
안성 | O | ||
송도롯데마트 | O | ||
청라롯데마트 | O | ||
풍무 | O | ||
대치 | O | O | |
불광 | O | ||
발산 | O | ||
안산선부 | O | ||
서산롯데마트 | O | ||
수원 | O | ||
평택롯데마트 | O | ||
용인 | O | O | |
검단 | O | ||
한강신도시 | O | ||
건대입구 | O | ||
삼선교 | O | ||
별내 | O | ||
철산역 | O | ||
상암월드컵 | O | ||
홍대입구역 | O | ||
백석 | O | ||
용산아이파크몰 | O | ||
잠실 | O | ||
교대역 | O | ||
정자 | O | ||
의왕롯데마트 | O | ||
판교롯데마트 | O | ||
성남시청 | O | ||
수지 | O | ||
모란 | O | ||
서수원 | O | ||
수원롯데몰 | O | ||
오산 | O | ||
영통 | O | ||
부천 | O |
5. 서비스 오픈 이벤트 ('21년 6월 기준)
① 상담 혜택 : 영상상담 참여 후 만족도 평가 고객 -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 증정
② 구매 혜택 : 영상상담 참여 및 만족도 평가 후 구매 고객 - 금액대별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 증정
(150만원 / 5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구매 시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만원 / 3만원 / 1만원 증정)
※ 브랜드별 추가 혜택/사은품 제공
6. 서비스 참여 및 운영 관련 문의처
- TEL : 02-2050-9458, 9403
- E-mail : jueunkang@lotte.net, minkyukim@lotte.net